Le Petit Prince

*歌詞和訳*

【和訳】한여름의 크리스마스 (Midsummer Night's Christmas) (真夏のクリスマス) - OH MY GIRL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 OH MY GIRL

歌詞 和訳 カナルビ

 

f:id:orinuna:20160802121739j:image

 

プソジヌン パド ソリ
부서지는 파도 소리
ぶつかり合う波の音

セハヤン カルメギ
새하얀 갈매기
真っ白なカモメ

パダッパラム ネ カスムル ハルクィドン
바닷바람 내 가슴을 할퀴던
海風が私の心を搔き回す

ハンヨルメ クリスマス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真夏のクリスマス

ク キオゲ チョガッドゥル
그 기억의 조각들
その記憶のかけら

オディエ イッタヘド
어디에 있다 해도
どこにいても

ネ マウムン クデワ ヨンウォニ
내 마음은 그대와 영원히
私の心はあなたと永遠に


へ ジル ムリョ メンチョウム カロドゥン キョジルッテ
해 질 무렵 맨 처음 가로등 켜질때
太陽が沈む頃一番初めに街灯が点く時

オドゥメ コリルル ナソミョン
어둠의 거리를 나서면
暗い道に出たら

シガヌン モンチュゴ チヂ アンヌン チョ ソギャンウン
시간은 멈추고 지지 않는 저 석양은
時間は止まり沈まぬあの夕陽は

テダボンヌン ナル チョダボル プン
대답 없는 나를 쳐다볼 뿐
答えのない私を見つめるだけ


クデ ナエ サラン イジェン
그대 나의 사랑 이젠
あなたは私の愛をもう

モドゥ イジョボリョンナ
모두 잊어버렸나
全部忘れてしまったかな

クムソゲソ クリョボヌン オジッ
꿈속에서 그려보는 오직
夢の中で描いてみる

トゥ サラムマネ クリスマス
두 사람만의 크리스마스
ただ二人だけのクリスマス

オ ノル イロボリン ナエ トゥ ヌネド
오 너를 잃어버린 나의 두 눈에도
あなたを忘れた私の目も

オンジェンガヌン ヌンムリ マルゲッチ
언젠가는 눈물이 마르겠지
いつかは涙が乾くでしょう


ウルゴ シプケ ピンナヌン
울고 싶게 빛나는
泣きたいほど輝く

モレ ウィエ パルチャウク
모래 위의 발자욱
砂の上の足跡

カマニ トゥ ヌヌル カムミョン
가만히 두 눈을 감으면
静かに目を閉じれば

メアリ ドゥェオソ トゥルリョオヌン ク モクソリ
메아리 되어서 들려오는 그 목소리
やまびこになって聞こえてくるあの声

ムンゲクルムチョロム サラジル プン
뭉게구름처럼 사라질 뿐
綿雲みたいに消えるだけ


クデ ナエ サラン イジェン
그대 나의 사랑 이젠
あなたは私の愛をもう

モドゥ イジョボリョンナ
모두 잊어버렸나
全部忘れてしまったかな

クムソゲソ クリョボヌン オジッ
꿈속에서 그려보는 오직
夢の中で描いてみる

トゥサラムマネ クリスマス
두 사람만의 크리스마스
ただ二人だけのクリスマス

オ ノル イロボリン ナエ トゥ ヌネド
오 너를 잃어버린 나의 두 눈에도
あなたを忘れた私の目も

オンジェンガヌン ヌンムリ マルゲッチ
언젠가는 눈물이 마르겠지
いつかは涙が乾くでしょう


ソンミョンヘットン モレサジャンエ パルチャグク
선명했던 모래사장의 발자국
鮮やかだった砂浜の足跡

フリョ ジンジ イミ オレジマン
흐려 진지 이미 오래지만
曖昧になってしまってからもうしばらく経つけど

ノエゲマヌン ハンヨルメ
너에게만은 한여름의
あなたにだけは真夏の
Merry Christmas


キプン パダル ボミョ カムサ アヌン オッケ
깊은 바다를 보며 감싸 안은 어깨
深い海を見ながら包んでくれた肩

サラジョガン スルプン キオクソリ
사라져 간 슬픈 기억 소리
消えていった悲しい記憶の音


プソジヌン パド ソリ
부서지는 파도 소리
ぶつかり合う波の音

セハヤン カルメギ
새하얀 갈매기
真っ白なカモメ

パダッパラム ネ カスムル ハルクィドン
바닷바람 내 가슴을 할퀴던
海風が私の心を搔き回す

ハンヨルメ クリスマス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真夏のクリスマス

ク キオゲ チョガッドゥル
그 기억의 조각들
その記憶のかけら

オディエ イッタヘド
어디에 있다 해도
どこにいても

ネ マウムン クデワ ヨンウォニ
내 마음은 그대와 영원히
私の心はあなたと永遠に

クデ ヨンウォニ
그대 영원히
君よ永遠に

 

https://itunes.apple.com/jp/album/han-yeoleum-ui-keuliseumaseu/id1139640928?i=1139640930&uo=4&at=10l8JW&ct=hatenablog

 
OH MY GIRL Summer special album
01. 내 얘길 들어봐 (A-ing)
02.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03. Je T'aime
04. 거짓말도 보여요

 

lyrics: 이정현, 미미

compose: 이정현